본문 바로가기
cafe

레드플랜트, RED PLANT

by 수지초이 2022. 4. 25.
반응형

 

 

 

22년 3월 9일

대통령선거일인 오늘 아침

선거하러 다녀오는 길에

방문한 레드플랜트 동교점 입니다!

 

 

사실 전, 사전투표를 했어요!

언니의 투표를 기다리며

투표하는 곳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

찾은 레드플랜트 입니다!!!

 

 

 

 

 

 

아침 9시쯤 넘어서일까요?

레드플랜트의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창밖에는 많은 분들이

투표장소로 발걸음을 향하는 듯한 느낌이..!

 

 

당신의 소중한 한 표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침에 방문한 카페 레드플랜트이기에

블랙커피가 아주 고팠어요 ㅎ

 

아메리카노나 롱블랙을 생각하며

들어간 레드플랜트인데요

메뉴에

“필터커피”를 발견하고

바로 주문했답니다!

 

 

 

 

 

 

 

필터커피를 주문하니,

산미가 있다며 괜찮으시냐고

물어봐주셨어요ㅎㅎ

 

 

괜찮다며 빠른 결제했답니다!!!

 

 

속으로

아침에 남이 내려주는 필터커피가

어디냐며 룰루~!

 

 

사실 레드플랜트가 여러지점

있는지 몰랐는데

여러지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투표를 마친 언니와 함께

아침의 여유를 레드플랜트에서

만끽했어요~!

 

 

아침이니까 라떼를 주문했더니

예쁜 아트까지 해주시는

레드플랜트 동교점 바리스타님!

 

 

 

 

 

잔에도

레드플랜트 마크가 딱!

필터커피는 알려주신대로

산미가 있었어요~

 

 

라떼도 맛있게 잘 마셨다고

언니가 그러네요~~

 

 

 

 

이른 아침이라

마치 레드플랜트 동교점을

빌린듯한 느낌으로(?)

 

 

입구를 중점으로 오른쪽편은

벽면에 붙은 의자와 테이블이

왼쪽편은

일반 테이블과 2-3개되는

하이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었어요

 

 

하이테이블을 좋아하는지라

망설임 없이 바로

창가쪽에 있는 하이테이블로

바리를 잡았어요~!

 

 

 

 

 

 

요렇게 빨간 등이

위에 달려있더라구요~

 

 

레드플랜트 내부 사진을 찍다가

발견했답니다 ㅎ

 

 

이상으로

레드플랜트 기록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