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호텔그레이스리서울 , 나만알고싶은 가성비 끝장 호텔

by 수지초이 2022. 5. 2.
반응형

 

지난주 지인에게 소개받은 호텔그레이스리서울!

본가가 부산이기에 부산 또는 타지역에서 서울로 놀러 오는 가족

지인들에게 소개해 볼 만한 가성비 끝판왕 호텔!!!!

타 호텔들보다 비교적 저렴하고, 깨끗하다고 들었다.

 

 

 

 

호텔그레이스리서울 찾아가실 때 팁?

->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네이버 지도를 사용하셔서 가실 텐데!

호텔그레이스리서울 건물 가장 바깥쪽에는 스타벅스가 있다.

 

하지만 호텔그레이스서울은 스타벅스와 연결되어 있는 쪽이 아닌,

좀 더 안쪽에 있는 문에서 들어가게 되어있다.

 

자칫 잘못 들어가면 오피스동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에 꼭 배너를 확인해서 입구를 찾아들어가는 것이 좋다.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엘리베이터 내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건물의 11층? 이 호텔의 로비다.

그렇기 때문에 체크인을 위해서 11층으로 먼저 이동을 하면 된다.

 

 

 

외국계 ( 일본인 듯하다 ) 호텔 체인인가 그래서인지 수많은 홍보지 느낌이 괜스레 더 일본틱하고

실제로 일본어로도 많이 기입되어 있었다.

 

엘리베이터에서도 일본어가 함께 표시되어 있었다.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예약 방법

 

수많은 호텔 예약 서비스를 통해 예약하는 법

그리고

호텔그레이스리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는 법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우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했다.

 

그 이유는 인보이스를 발급받아야 했고,

인보이스를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것만 제공이 된다고 사전에 확인했기 때문이다.

결제 내역서가 필요했기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했는데

그 과정에서 필요한 과정은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홈페이지 회원가입뿐

그리고 운이 좋아서인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상대로

스타벅스 카드도 함께 주고 있었다. (22년 4월 25일 정도 기준)

 

처음 예약을 하려고 했을 때는 온라인으로 예약이 돼지 않아,

그냥 유선상으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그럼 스타벅스 카드를 못 받는 거죠 하니까

온라인 예약자에 분들 중에서 선착순이라 꼭 온라인에서 예약해야 한다고 했다.

홈페이지를 다시 새로고침하고 해보시라며

 

 

사실 이미 시도했는데 네이버 앱의 문제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다시 재시도 해서 드디어 예약까지 되었다

 

 

 

 

 

 

안내판부터가 일본 온 줄 ㅎㅎ

 

국외여행 안 가지 어엿 1년... ( 21년 미얀마에서 귀국 )

많은 국가에서 여행 규제가 풀리면서 다시 해외여행이 가능해진다!!!

다시 놀러 가야지!!!

 

 

 

 

 

객실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사실 바로 뻗어서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다.

하지만 보다 자세하게(?) 글로 남겨보려고 한다

 

우리가 예약한 룸은 트리플 베드 (3인실) 이였고

객실에 들어가면 바로 왼편에 화장실 문이 있다.

 

화장실 맞은편인 오른 편에는 타 호텔과 비슷하게 옷걸이*와 금고, 일회용 실내화 등이 구비되어 있고

*특히 옷걸이에는 섬유 유연제도 있었다.

 

그리고 건식 세면대가 있었다.

건식 세면대 밑으로 수건과 캐틀(전기포트) , 커피, 티, 컵 등등 있었다.

 

건식 세면대 맞은편 왼쪽에는

또 다른 문이 있는데 이곳은 바로

욕실이다!

 

아주 중요한 욕실!!!!!

물바가지 그리고 낮은 의자와 욕조 그리고 샤워시설

그리고 이 호텔의 매력 포인트인 입욕제!

 

 

 

 

 

트리플룸이었기에 3개가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은 건식 세면대 밑 수납장에 냉장고 안에 준비되어 있었다.

 

방 크기는 딱 일본 비즈니스호텔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국형인 220볼트와 일본식 또는 미국식 110볼트짜리 콘센트가 각각 있었으며

영국식(코 3개 / 볼트는 모르겠다)이었던 것은 다른 멀티탭이 건식 세면대 근처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각 침대 위에 USB를 연결할 수 있게 되어있었고

내가 사용한 침대 위에 조명과 ac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식 패드가 부착되어 있었다.

(가장 안쪽 침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 호텔이기에,

욕조를 기대하지도 않을 수 있지만

욕조+입욕제라니! 엄청난 플러스 요인이다

 

하지만 칫솔 치약 등등 기본적인 세면도구는 구비해서 오는 것이 좋다

보디/샴푸/컨디셔너는 욕실 안에 구비되어 있지만

개인의 필요도에 따라 챙겨오는 것을 추천한다

 

 

이상으로 호텔 그레이스리 서울 기록 끝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해빗 호박보리차 , MYHABIT  (0) 2022.05.01
포트넘앤메이슨, Fortnum & Mason  (0) 2022.04.30
안경닦이 clearwipe  (0) 2022.04.27
벨르제이제이컷 feat.벨르제이  (0) 2022.04.27
아모레퍼시픽 아이템 대방출 -1  (0) 2022.04.24

댓글